살콤아내 자기계발/나도한다 N잡러

네이버 애드포스트 1년 vs. 구글에드센스 1주일 수입비교 (추가 카카오애드핏)

살콤아내 2023. 3. 14. 12:12
728x90
반응형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살콤아내입니다.

 

구글 에드센스 된 이후에 얼마가 들어왔을까...하는 설렘으로 블로그를 들어옵니다. 

아이 때문에 매일마다 들어오지는 못해서 좀 아쉽지만 요새 인생의 행복을 여기서 찾네요.

 

연락하는 사람 아무도 없고, 말 할 곳은 필요하고.

블로그는 제 소통의 창구에요. 하고싶은 말을 떠들면 돈이 들어오니까 더 좋구요. 

 

오늘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1년 vs. 구글 에드센스 1주일 수입비교를 하려합니다.

 

 

아래는 네이버 애드포스트인데 2022년 총 22,683원을 벌었어요. 

2023년에는 3개월 동안 12,228원을 벌었구요.

 

 

엄청난 양은 아니지만 아이들 간단한 영양제 사 줄 돈은 벌었으니 됐어요^^

 

 

 

아래는 3월 1주일 동안 구글 에드센스 수입입니다. 2,457원인데 환율에 따라 오르락 내리락 하겠죠? 확실히 에드센스는 단가가 쎄다는 것을 느껴요.

 

 

블로그 글 양은 티스토리가 더 많아요. 그리고 에드센스 단가가 더 높아서 네이버 애드포스트에서 에드센스로 갈아타고 있습니다. 왜냐하면 티스토리는 카카오애드핏도 있으니까요.

 

 

2022-2023년 카카오애드핏 수입은 약 9,723원입니다. (OMG 중간에 갑자기 설정이 꺼져버려서...수입이 사라졌어요ㅠㅠ) 

애드핏은 단가가 딱히 높지 않아요.  광고 수입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구글 에드센스 >> 네이버 애드포스트 > 카카오 애드핏

 

어쨋든 취미생활 하면서 몇백원이라도 조금씩 나오니까 좋은거 같아요! 내가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고 어떤 지식을 누군가와 나누고 싶다면 꼭 블로그를 해보세요. 서로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면 그 보상은 돈으로 옵니다.

 

블로그를 매일 하는 것도 아니고... 그냥 어쩌다가 애들 재우고 시간나면 3시간 정도 몰아서 하는게 다에요. 왜냐면 저는 독박육아로 시간이 없으니까요...ㅠㅠ 정말 전문 블로거들이 돈 많이 번다고 하는데 그 이유를 알겠네요 ^^!

728x90
반응형